1.0.4.0 업데이트 이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게을렀거든요.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고 정식 게시글은 http://www.minecraftforum.net/forums/mapping-and-modding/minecraft-mods/2228763-hungry-animals-more-realistic-animals 입니다.
1.0.4.1 http://adf.ly/z8GXr (1.7.10-10.13.2.1291)
1.0.4.0에서 동물 사냥을 위한 도구를 추가하고, 1.0.4.1에서는 동물 사냥을 어렵게 하는 동시에 조련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동물이 이제 플레이어로부터 도망가고 체력이 늘어납니다. 또한 야생 동물은 음식에 잘 유혹되지 않기 때문에 함정이나 지형적 이점, 몰이 사냥 등을 통해 사냥하세요. 이후 얻은 힘줄로 사냥추와 밧줄을 만들어 포획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포획된 동물은 특수한 방법으로 조련시킬 수 있습니다. 조련되면 도망가지도 않고 음식에 잘 따르게 됩니다.
변경 사항
- 새총
피해량이 1에서 2로 상향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새총에 맞아도 화살이 박히는 효과) - 큰 풀
성장 속도가 설정 가능합니다. - 배설물
발효 메커니즘이 바뀌어서 쌓였을 때 보다 더 발효가 빨라집니다.
버그 수정 (비 정상적인 비옥화(풀 위에서 배설물이 사라지는 것) 속도,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배설물 아이템 소모) - 스폰
버그 수정 (스폰 에그 사용시) - 교배
임신기간(?)이 8배 길어집니다.
성장기간이 4배 길어집니다.
임신기간과 성장기간이 음식을 먹을 때마다 줄어들어, 야생상태보다 최대 2배 짧아집니다.
( 아래 표에서 일은 마인크래프트 하루 = 24000 ticks )야생
집
임신기간
2 일
1 일
성장기간
4 일
2 일
- 동물
깃털과 가죽 획득량이 늘어납니다. (늘어난 임신/성장기간에 대한 대가입니다)
고기 획득량이 더 이상 무작위가 아닌, 동물의 허기에 비례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상향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체력이 거의 2배가 됩니다. 이미 생성되어 있는 동물에게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닭 8, 소 30, 양/돼지 20)
허기가 충분하면 천천히 회복합니다. 물론 이 과정은 허기를 소모합니다.
조련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아래는 조련과 관련된 표 입니다.
배척 (~ -1) | 중립 (-1 ~ +1) | 우호 (+1 ~) | |||
조련법 | 중립화 | 플레이어 근처에서 | 플레이어가 없으면 | ||
배척화 | 공격 당했을 때 | ||||
우호화 | 음식을 먹을 때 ( 떨어진 음식, 손에 들린 음식 모두 ) | ||||
행동 | 도망 | 플레이어 근처에서 | 도망가지 않음. | ||
공격 당했을 때 | 도망가지 않음. | ||||
떨어진 음식 | 가끔 먹음. | 자주 먹음. | 항상 먹음. | ||
손에 들린 음식 | 절대 안 먹음. | 항상 먹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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