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0 업데이트 이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게을렀거든요.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고 정식 게시글은 http://www.minecraftforum.net/forums/mapping-and-modding/minecraft-mods/2228763-hungry-animals-more-realistic-animals 입니다.

1.0.4.1 http://adf.ly/z8GXr (1.7.10-10.13.2.1291)

 

1.0.4.0에서 동물 사냥을 위한 도구를 추가하고, 1.0.4.1에서는 동물 사냥을 어렵게 하는 동시에 조련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동물이 이제 플레이어로부터 도망가고 체력이 늘어납니다. 또한 야생 동물은 음식에 잘 유혹되지 않기 때문에 함정이나 지형적 이점, 몰이 사냥 등을 통해 사냥하세요. 이후 얻은 힘줄로 사냥추와 밧줄을 만들어 포획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포획된 동물은 특수한 방법으로 조련시킬 수 있습니다. 조련되면 도망가지도 않고 음식에 잘 따르게 됩니다.

 

변경 사항

  1. 새총
    피해량이 1에서 2로 상향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새총에 맞아도 화살이 박히는 효과)
  2. 큰 풀
    성장 속도가 설정 가능합니다.
  3. 배설물
    발효 메커니즘이 바뀌어서 쌓였을 때 보다 더 발효가 빨라집니다.
    버그 수정 (비 정상적인 비옥화(풀 위에서 배설물이 사라지는 것) 속도,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배설물 아이템 소모)
  4. 스폰
    버그 수정 (스폰 에그 사용시)
  5. 교배
    임신기간(?)이 8배 길어집니다.
    성장기간이 4배 길어집니다.
    임신기간과 성장기간이 음식을 먹을 때마다 줄어들어, 야생상태보다 최대 2배 짧아집니다.

    ( 아래 표에서 일은 마인크래프트 하루 = 24000 ticks )
     

    야생

    임신기간

    2 일

    1 일

    성장기간

    4 일

    2 일

  6. 동물
    깃털과 가죽 획득량이 늘어납니다. (늘어난 임신/성장기간에 대한 대가입니다)
    고기 획득량이 더 이상 무작위가 아닌, 동물의 허기에 비례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상향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체력이 거의 2배가 됩니다. 이미 생성되어 있는 동물에게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닭 8, 소 30, 양/돼지 20)
    허기가 충분하면 천천히 회복합니다. 물론 이 과정은 허기를 소모합니다.
    조련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아래는 조련과 관련된 표 입니다.

 

배척 (~ -1)

중립 (-1 ~ +1)

우호 (+1 ~)

조련법

중립화

플레이어 근처에서

플레이어가 없으면

배척화

공격 당했을 때

우호화

음식을 먹을 때 ( 떨어진 음식, 손에 들린 음식 모두 )

행동

도망

플레이어 근처에서

도망가지 않음.

공격 당했을 때

도망가지 않음.

떨어진 음식

가끔 먹음.

자주 먹음.

항상 먹음.

손에 들린 음식

절대 안 먹음.

항상 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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